Examine This Report on 상품권 현금화 방법

Wiki Article

실제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해본 분들의 후기나 평가도 많이 있는데요. 사용자 후기를 살펴보면 신용불량 상관 없이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휴대폰결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손쉽게 거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문화상품권이나 컨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도 마찬가지입니다.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휴대폰 결제 현금화는 반드시 믿을 수 있는 곳에서 현금 교환을 하셔야 소액결제 사기 피해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 공제전) 어떤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소액결제로 현금 바꿔준다구 하길래 너무 궁금해서 들어와봤는데요 정말 편리한 방법인거 같네요 신세계 발견 +__+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 대출처럼 복잡한 심사과정이나 신용등급에 대한 평가 없이 바로 현금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한 분들이나 신용불량에 걸리신 분들이 자주 사용하던 방법이었습니다.

이후 해당 문화상품권을 당근마켓, 중고나라와 같은 곳에서 판매를 합니다. 보통 현금보다는 조금 할인된 가격에 팔아야 합니다. 자동환불을 통해 현금화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불법적인 방법은 아닙니다만 높은 수수료율과 손해되는 금액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다른 대출상품들중에서도 소액 마이너스 통장을 개설하는 곳도 많고요, 너무 급하다고 따지지도않고 진행하시다 보면 결국 남는건 엄청난 살인적인 이자율과 빚뿐입니다

소액결제시스템은 주로 금융기관이 개인이나 기업과 같은 고객을 상대로 한 거래를 결제하는 시스템으로 건당 거래금액은 크지 않으나 거래건수가 많은 소액 대량 결제시스템이다. 우리나라의 주요 소액결제시스템은 대부분 금융결제원이 운영하고 있는데 어음교환시스템, 지로시스템, 은행공동망, 전자상거래 지급결제시스템 등이 대표적이다.

당장 소액의 돈이 필요하고 다음달에 청구된다는 것이 카드사의 현금서비스와 유사하지만, 엄연히 대출은 아닙니다.

애초에 이런 쫌생이 같은 놈들이 어떻게 상품권 매입사업이랍시고 이 계통에 뛰어 들었는지 모르겠다.ㅋ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소액결제 콘텐츠이용료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