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ts About 도서상품권현금화 Revealed

Wiki Article

또한, 이 서비스는 모바일 앱을 통해 결제를 할 수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결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 결제 현금화 또한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휴대폰을 쓰는 사람이 대부분이므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한 대중적인 루트가 되겠죠.

우선 상품권 종류는 간단하게 핀번호를 전달하는 방법으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현금성 가치도 높은 만큼 간편하고 왕성하게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하지만 이것은 소위 말하는 현금깡이기 때문에 나중에 물건 금액을 손해보고서라도 결제를 해주어야 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 대출의 경우에는 각종 자격과 조건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소액결제 현금화의 경우에는 이러한 자격조건 신용등급을 보지 않기 떄문에 직장이 없거나 신용이 낮은 분들도 불이익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품권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현금성 가치를 지닌 다른 정보이용료 매입업체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그 핀번호를 업체에 알려주시면 확인 조회 후 소정의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고객님 계좌로 바로 입금해드립니다.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또한 미리 상품권이나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아도 상담자가 알려주는 절차대로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소액결제로 현금을 전환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는 온라인에서 컨텐츠 또는 제품 구입시 휴대전화 본인 인증으로 결제하고 다음달 통신요금에 합산해 청구되는 결제 방식을 뜻하는데 오늘은 이와 관련해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